라켓 리뷰 - 테크니화이버 카보플렉스 X TOP 125

라켓 리뷰 - 테크니화이버 카보플렉스 X TOP 125

Dec 23, 2022

imagen

[테크니화이버의 신작 - 카보플렉스 X TOP 125.]

일단 아래 영상을 보고 시작하자. 빨리 볼 수 있도록 3분 짜리로 만든 영상이다. 실제로는 이 라켓을 들고 게임까지 쳐봤는데, 유튜브용으로 3분 짜리 리뷰 영상을 따로 만들었음.

라켓 리뷰.

1) 범퍼를 떼버리고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전작들보다 무겁게 나왔다. 성공보단 실패작에 가깝다는 얘기.

2) 무거운 무게가 체감이 많이 된다. 경기력에 확실히 영향이 미칠 정도. 스윙이 마음대로 훅훅 나가지 않을 수 있다보니, 나보다 못하는 사람한테 질 수도 있다. 져놓고 라켓 핑계를 댈 수 있다는 얘기.

3) 무겁기 때문에 라켓 프렙이 느리면 죽도 밥도 안된다. 경기 중 체력 떨어지면 이런 현상은 더욱 심화될 듯.

4) 라켓 프렙이 제대로 갖춰지고 정타로 맞으면 공은 잘 나온다. 근데 이건 다른 라켓도 마찬가지;;

5) 프론트 코트에서 손목을 많이 쓰는 스타일이라면 궁합이 안맞을 듯. 무겁다고;;

6) 이 정도 무게를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괜찮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지만, 이는 대부분의 여성들에겐 해당사항이 안될테고, 평균 이상의 근력을 가진 남자들 중에서나 꼽을 수 있지 않을까.

7) 룩은 이쁘다. 하지만 룩은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이라 누구에게나 다 이뻐보이는 라켓은 아닐 수 있다.

8) 진동이 없다. 전작들이 보여주던 기분나쁜 진동이 이번엔 보완되었다. 매우 안정적인 임팩트 느낌을 준다.

9) 가격은 28만원. 비싸다. 이 가격이면 동일한 퀄리티의 다른 라켓을 사고 조금만 더 보태면 신발까지 살 수 있다.

10) 그래서 추천? 비추천? 나는 비추천. 라켓 자체는 정말 못 쓰겠다까지는 아니고 사람에 따라서 괜찮게 사용할 수도 있겠으나 가성비 측면에서 좋아보이지 않음. 돈 많으면 하나 사서 들고 있는 것도 나쁘지 않겠으나 굳이;;

¿Te gusta esta publicación?

Comprar SquashPost un café

Más de SquashPost